• banner news

선교지 소식

05
September
2016

김경수 선교사 (네팔) 협력선교사

[선교지 소식]
 
[임마누엘 단기선교팀이 ( 9월21일-30일)에 파송될 예정으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김경수 선교사님과 네팔단기선교팀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05
September
2016

탁ㅅㅇ 선교사 (E국)

[선교지 소식]
 
지난 8월 22일부터 25일 까지 여름 청년 연합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여름 청년 연합 수련회의 목적은 이름 뿐인 기독교 청년들을 초청하여 개인적으로 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기도와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고 140여명의 청년들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05
September
2016

정혜림 선교사 (니제르) 파송선교사

[선교지 소식]
 
 여기 니제르에 돌아온 지도 1 개월이 되었네요.  우기가 지금쯤이면 끝나야 되지만 그동안 비가 많이 왔었습니다. 여기저기 지붕과 창문에 비가 새는 곳을 고치느라 분주했습니다. 새로운 거처에 적응하면서 오래간만에 만난 이곳 사람들과 교제하고 방문하는 등 그들과  다시금 친분을 쌓고 있습니다.
02
April
2016

정.ㅎ.ㄹ. 니.ㄴ.ㄹ.

새해, 새로운 변화들…. 2016년 새해 달력을 넘기면서 벌써 제 마음은 니ㅈㄹ로 향하고 있습니다. 우선 제가 담당했던 선교사역을 계속해서 진행하기 위해 파송 선교단체를 위클리프에서 다른 단체로 옮겨야 합니다. 물론, 사헬 아카데미에서 선교사 자녀들을 가르치는 일은 계속하지만 아울러서 니ㅈㄹ 지역 아이들을 돕는 일에 더욱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현재 저는 신원조회, 교리질문, 심리평가, 6개의 추천서, 성경지식, 오리엔테이션 등 기나긴 새 선교단체의 영입과정을 지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한국으로 떠나는 5월 17일 이전에 마무리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MTI (여수에 있는 선교사 양성 학교)에서 10주 동안 강사로 초청받아 가게 될 예정이고 마치는 대로 니ㅈㄹ로 직접 건너갈 계획입니다. 후원금은 5월 선교단체가 바뀌게 될 때까지 계속해서 위클리프로 보내셔도 좋습니다. 변동사항은 다음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니ㅈㄹ 후원을 위한 음악회 (1/30/2016) 명성있는 북가주의 기독 음악인들이 니ㅈㄹ 선교후원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후원금은 니ㅈㄹ의 은혜 장학금으로 쓰이게 됩니다. 음악인들의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담은 아름다운 선율은 듣는 모든이의 마음에 감동을 주었습니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아진 후원금은 니ㅈㄹ의 청소년 사이에 만연한 분만천공증 (적절한 의료혜택 없이 진행된 비정상적인 분만으로 인해 직장과 자궁사이에 구멍이 생기는 병) 걸리는 것에서 많은 여학생들을 구하는데 쓰일 것입니다. 최근 소식: 하나님의 꿈은 제가 2년 전에 은혜 장학회를 시작하며 가졌던 꿈, 학생 14명 보다 크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시간 이후로 주님 안에서 많은 형제자매님들이 여자 중학교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데 많은 도움의 손길을 주셨습니다. 건축도면과 기금마련 등에 헌금을 보내 주셨습니다. 몇몇 분들은 니ㅈㄹ를 방문하는 것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어서 아마도 12월에 첫 단기선교팀이 방문할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한 주를치과진료를 위해 남가주에서 보낼 계획을 하는 중에 열심있는 위클리프 리쿠르터가 저를 붙들어 그 한 주간동안 하루에 두세 강의시간에 강연하도록 일정을 잡았습니다.심지어 치과 진료가 있는 날도 강연시간을 배정받았습니다. 입안은 치과 치료로 얼얼했고, 비올라 학교까지 저녁 강연을 위해 한 시간 가량 운전해야 했습니다. 거기서 두 명의 여학생이 저를 알아보더군요. TKA 졸업생과 산호세에 있는 임마누엘 장로교회에서 온 여학생을 만날 수 있었고. 주님께 헌신된 두 여학생과 그동안 지내온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기뻤습니다. 장거리 운전은 몸을 피곤하게 합니다. 특히 CalBap까지 거의 두시간 반을 운전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더많은 사람이 니ㅈㄹ를 알게 되고 함께 그 나라를 위해 기도 할 수 있게 되어 기뻤고, 교육대학 학생들에게 해외 선교사 자녀들을 위해 섬기는 것을 권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당신들 자신이 선교사의 자녀인 몇몇 교수님들과 이야기를 주고받는 사이에 마음이 훈훈해졌습니다. 기도제목: 1.새로운 선교단체로의 전환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 지고 5/17일까지 마칠 수 있도록 2. 건강회복을 위한 의료 치료가 5/17일까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3. 니 ㅈㄹ에 여자중학교 건축을 위한 하나님의 인도 하심과 채워 주심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