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nner news

선교지 소식

30
July
2013

Bay 지역 소수민족 교회를 위하여

안녕하세요? 선교위원회 소수민족지원팀을 섬기고 있는 문병용 집사입니다..
우리 교회가 섬기는 소수 민족교회 들에대한 상황을 같이 공유하는게 바람직 하다는 생각으로 상황을 알면 좀더 깊고 간절한 중보 기도를 드릴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저희가 소수민족교회를 돕는것은 , 우리 교회의  남는 리소스를 나누어서 소수 민족 교회들이 자립하고 부흥해서, 자국으로 선교사를 파송하고 자국 선교에 전심을 다할수 있도록 돕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29
July
2013

중동 T국 (김기쁨, 김사랑) 7월 소식

고등학생시절, 여름방학 때 잠깐이나마 신문배달을 했는데 그때 보급소장이 배달구역을 익혀주며“신문은 배달 잘 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한 달에 다섯 부는 책임지고 확장해야 한다. 그러려면 신문 다 돌리고 집에 가지말고 구독 안하는 집을 찾아 다니며 확장에 노력해야 해!” 라고 강조한 기억이 지금에 와서 새삼 그 말이 명언 처럼 들려지고 있습니다.

30
July
2013

중동 I국 (이요엘, 정이슬) 7월 소식

사랑하는 천국의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7월의 기도 소식  이요엘 정이슬 (I국종족사역)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님이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하지 말라. 그가 어둠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고전4:5)
중동 전역에 라마단의 파도가 휩쓸고 지나갑니다. 1400년이나 지속된 이 오래된 종교적 풍습은 이 세속 도시에서 조차 소멸되지 않고 있습니다.

25
July
2013

인도 (조준래, 서주연) 긴급기도 요청 - 아가페사범대학

인도 조준래,서주연 선교사입니다.긴급기도를 요청하고자 합니다.
인도는 13억 인구가 있고 그 중에서 북인도는 8억의 인구와 함께 기독교 1% 미만의 복음에 소외된 지역입니다.. 미전도 종족과 무슬림과 힌두 그리고 다양한 미전도 종족이 있어 복음의 최전선이라고 해도 가언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