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nner news

선교지 소식

10
August
2013

중동 T국 (최은ㅅ) 7월 소식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유달리 다른 해에 비해 찌는 더위에 견디기 힘든 여름이지만 때를 따라 도우시는 주님으로 말미암아 알차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01
August
2013

선교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우리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담대한 믿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기도와 협력속에 2013년 단기선교도 은혜롭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씨를 뿌리지만, 하나님께서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실 줄 믿습니다.
선교위원회에서는 좀 더 많은 성도님들이 Bay 지역에 있는 소수민족 교회 또는 해외선교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일에 선교위원회에서 선교사님들을 위한 중보기도 모임이 있으니,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심있는 지역 또는 선교사님을 아시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선교위원회로 연락주시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e-mail (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로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02
August
2013

마다가스카르 (강순신, 최은희) 7월 소식

엘리코가 장가를 갑니다.
“롤로”로 불리기도 하는 우리 엘리코가 8월17일 장가를 갑니다.
 
대학생 디티에스를 마치고 간사로 헌신한 지난 8여 년 동안 의대생으로 자신의 공부도 벅찬 데, 셀 그룹리더로, 예배 팀 리더로, 베이스 중보기도와 여러 모임들, 심지어는 웍듀티 까지 그 많은 사역 속에서도 자신의 공부를 소홀히 하지 않던 형제 엘리코,,
그는 마침내 지난 7월 의대를 졸업하고 정식 의사가 되었습니다. 지난 7월에 있었던 그의 졸업 논문 발표회에 심사교수님들은 9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그에게 주면서 엘리코가 자랑스럽다고까지 공식적인 멘트를 해주셨었습니다.

01
August
2013

탄자니아 (김영철, 권명희) 7월 소식

안녕하세요. 기도동역자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비자문제로 인해 한달간 수도인 다르에스살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머물고 있던 영성센터에서 인터넷이 되지 않아서 이제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기도편지를 다 쓰고 보내려고 하는데 급한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사시는 의사선교사님께서 아내를 위한 약을 구해 오셨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그것도 국경을 넘어 400km 떨어진 케냐의 시골 한 구석 병원에서 우연히 눈에 띄게 되어 챙겨 오셨습니다.
하나님께 얼마나 감사를 해야하는 것인지요!
지금 막 아내는 호르몬 주사를 맞았습니다. 건강하게 회복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프리카에서 한걸음을 내딛기가 이렇게 어려운지요. 이제야 신기다 땅을 향해 새로운 발걸음을 떼려고 합니다.
믿음으로 걷는 이 걸음걸이를 지켜봐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