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nner news

목회 칼럼

28
April
2018

VIP 초청 야유회

세상에서는 저명인사들이 VIP이지만, 교회에서는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기 때문에 아직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분들이 우리의 VIP입니다. 오는 토요일 5월5일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교회 인근 Baylands Park에서 VIP 초청 피크닉을 갖습니다. 오늘 예배 후 로비에서 등록을 하시고, 그 동안 섬겨왔던 VIP들을 초청하여 모시고 오십시오.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21
April
2018

굿네이버스 찬양예배...

통계에 의하면 전 세계에 1/3의 인구가 배고픈 배를 안고 잠자리에 든다고 합니다. 수천만 명의 어린이들이 만성 영양실조에 걸러 서서히 죽어가고 있으며, 썩은 쓰레기가 지천에 널린 불결한 환경 속에 오염된 물을 마시고 수인성 전염병에 걸린 수많은 아이들이 항생제 몇 알이 없어서 죽어가고 있습니다.

28
April
2018

정혜림 선교사 후원...

아프리카 니제르에 파송된 정혜림 선교사님은 현재 ‘루프스’라는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계십니다. 자기 몸을 보호하는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오히려 자기 몸을 공격하는 증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에 염증을 일으키며, 심장 등 중요부위를 공격하면 사망에 이르게 되는 매우 고통스런 질병입니다.

21
April
2018

자녀 축복 특별 수요...

지난 주일 목회 편지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수요예배는 자녀들을 축복하는 예배로 드립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자녀들을 데리고 함께 오십시오. 자녀들과 함께 나란히 앉아 찬양하고, 함께 영어와 한국어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자녀들을 마음껏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