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nner news

목회 칼럼

02
December
2017

교회 재정 지출에...

올해에도 교회에 재정을 부족함 없이 풍성하게 채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아무도 모르게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십일조와 여러 헌금을 즐겁게 드려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이제 곧 있을 2017년 한 해의 재정 결산과 2018년 예산안 수립을 앞두고, 여러분이 드린 헌금이 보다 더 하나님의 뜻대로 사용되길 원하는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25
November
2017

한미봉사회에 도움...

아시다시피 한미봉사회는 실리콘밸리 지역 한인사회와 노인분들을 성실하게 섬겨온 귀한 봉사단체입니다. 우리 교회가 여러 해 전에 기증한 중고 밴(van)으로 일주일에 두 번 노인아파트에 계신 분들을 모셔와 노인 영양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 외에 건강 프로그램 등 사회복지 전반의 서비스를 확대하여 운영하고자 하여 8인승 새 차량이 한 대 더 필요하다고 합니다.

25
November
2017

영어 연합예배를 드립...

우리 교회는 다음 주일 12월3일 오전10시에 본당에서 영어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모든 교인들이 연합하여 예배를 드립니다. 1~12학년 자녀들, EM 회중, 그리고 영어로 예배드릴 수 있는 모든 장년들은 이 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8
November
2017

자원봉사신청서를...

여러분은 땀 흘려 일하는 것을 기쁨으로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괴로움으로 여기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것을 즐거움으로 여기기도 하지만,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것을 고통으로 여깁니다. 그렇다면 노동은 저주일까요? 축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