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nner news

목회 칼럼

26
May
2018

특별 수요예배

매달 마지막 수요예배는 특별 예배로 드리는데, 이번 5월은 가정의 달이어서 이번 주 수요일 예배는 부부를 축복하는 예배로 드립니다. “다름 속에 하나 되기”라는 주제로, 찬양, 간증, 동영상, 설교에 이어 서로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26
May
2018

6월 설교

2018년 표어대로 범사에 예수님을 닮으며 자라가고 계신지요? 6월은 목장들이 VIP 영혼구원에 집중하는 자율사역기간이 시작되는 달이고, 또한 단기선교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이므로, 한 달 동안 예수님이 보여주신 전도/선교에 관한 말씀을 함께 듣습니다.

26
May
2018

목장 자율사역기간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이 기간에 각 가정은 자녀들이 방학을 하고 가족 휴가를 떠납니다. 교회에서는 영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가 여름성경학교(VBS)를 열고, 중고등부에서는 자녀들이 단기선교를 떠납니다. 장년부에서도 여러 단기선교팀들이 선교지로 파송됩니다.

19
May
2018

중독이라는 이름의...

오늘날 세상은 중독이 만연되어 있습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가장 흔한 중독으로 술 중독, 담배 니코틴 중독, 헤로인 등 마약 중독, 신경안정제 등 약물 중독 등이 있습니다. 또한 마약 중독보다 더 끊기 힘들다는 도박 중독이 있고, 빌 클린턴 대통령 때문에 유명해진 성 중독도 있으며, 엘리트로 자처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속수무책으로 무너뜨리고 있는 포르노 중독이 있습니다.